고객센터

문의사항에 대해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고객센터

1899-3392
빠르고 정확한 고객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M 08:3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주말, 공휴일 휴무

FAQ

국내 배송이 안되는 지역은 없이 전 지역 발송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도서, 산간 지역의 경우 시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택배표준약관 기준으로 2일정도 소요되기도 합니다.
물품의 배송 가능 여부는 대리점에서 직접 물품의 무게 및 부피, 물품의 특수성 및 위험도를 파악하고 배송 여부를 판단하기 때문에 가까운 대리점에서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대리점은 오전 06시 30분 Open 하여 저녁 20시 00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위 시간은 규정 시간으로 지역별로 더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곳이 있으니 정확한 업무 종료 시간은 대리점에 문의하시는 게 정확합니다.
익일 배송 원칙이지만 운송상의 이유로 택배표준약관 기준으로 2일정도 소유되기도 합니다.
택배 표준약관 7조 1항에 의거 운송물을 그 성질, 중량, 용적등에 따라 운송에 적합하도록 고객님께서 포장해 주셔야 합니다. 포장이 부실한 경우 대리점에서는 물품을 거부 하거나 고객님 동의하에 재포장 할수 있습니다.
변질 우려가 있기에 스치로폼 안에 충분히 드라이아이스 또는 얼음을 담아 보내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발송대리점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현재 김치는 파손 시 다른 물품의 변질 우려가 있어 일반 박스 포장 시 수탁을 금지하고 있으며, 김치 수탁을 위해 강화된 제품을 사용하시면 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20kg용 쌀 포대라면 그냥 접수 하셔도 되고 마대자루 라면 튼튼하게 2겹으로 넣으신 후 입구를 꼭 묶어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합동택배에서는 판매자의 요청 없이는 반품 픽업을 할 수 없습니다.
판매자에게 반품을 요청을 해야합니다.
우선 판매자 에게 반품의사를 밝히는 게 우선입니다. 물품을 받거나, 반품을 하는 경우 별개의 택배운임을 지불을 하여야 하는데 누가 지불하느냐는 판매자와 구매자사이의 계약 또는 관습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품의 하자, 파손 등으로 반품사유가 발생시에는 판매자가 부담하겠지만 단순 변심, 교환 등의 경우는 대부분 구매자가 부담을 합니다.
결제는 현금 결제 방식과 신용카드 결제 방식이 있습니다.
공식표준운임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공식표준운임을 보시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택배표준약관 기준일 (일반지역:2일, 도서,산간지역:3일)이 지나서 직접 찾으러 오신 경우라면 지연 배송금에 대해 변상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임의적으로 찾아갈 경우에는 계약 위반으로 환급 불가능이고, 고객에게 찾아가라고 한 경우에는 총 운임에 200% 환불 됩니다.
도착지가 변경될 경우 추가 운임이 발생할수 있으며 , 추가운임은 공식표준운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도선료는 섬 지역으로 배달될 경우 부과되는 선박이용 요금입니다. 도선료는 지역별로 다르므로 해당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네 가능합니다.접수하실 때 운임구분을 착불이라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합동택배 고객센터 1899-3392 로 접수하시면 사고처리 담당자가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해당 내용에 대하여 변상신청서를 다시 넣어주시면 변상 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1:1 문의

상담 가능한 시간이 아닐 때나 상담센터와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엔 1:1 문의를 통해 문의사항을 접수해주세요.
*접수유형
 
*운송장번호 *이메일 @
*제목
*내용
자세히보기

접수